BIM 장선배

Wes Welker의 4경기 출장정지 본문

sports/nfl news

Wes Welker의 4경기 출장정지

너커르 2014. 9. 5. 06:18

© Mike Klis / Denver Post


Aldon Smith에 이어 선수경력에서 어느 정도 엘리트급의 성적을 보여 왔던 Wes Welker마저 약물복용과 관련해서 4경기 출장 정지를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Smith와는 다른 선수생활을 했던 선수이기 때문에 이번 사건의 그의 선수경력에 치명적인 오점으로 남을 것으로 보이네요. 


Welker가 결장하더라도 Broncos의 공격은 크게 약화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워낙 두 명(WR, TE)의 Thomas가 건재하기 때문에 오프시즌에 영입한 Emmanuel Sanders가 워낙 좋은 활약을 오프시즌 동안 보여줬기 때문에 공백을 메우는 데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어쨌든 그래도 시즌 초반 강팀들과의 경기가 연속으로 잡혀 있는 Broncos 입장에서는 조금 부담스러운 소식인 것 만은 사실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 중에 한명이었는데 이유가 어찌됐건간에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가 되어서 선수 커리어에 오점을 남긴 것이 참 아쉽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