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M 장선배

NFL Week 2 경기 리뷰 본문

sports/nfl 2015

NFL Week 2 경기 리뷰

너커르 2015. 9. 25. 11:31



MNF

JETS 20 VS COLTS 7


Luck와 Colts의 치명적인 실책 퍼레이드와 Jets의 견고한 수비가 돋보였던 경기였습니다. 결정적인 순간마다 나오는 실책은 추격의 찬물을 끼얹었고 Jets의 수비 역시 지속적으로 상대 QB Luck을 압박하며 실책을 유도하고 정확한 패스를 방해하는 것이 참 인상적인 경기였습니다. 디비전의 1위 후보인 Colts가 첫 2경기에서 승리를 얻지 못하고 시작하는 것에 참 놀라운 일이네요.



RAMS 10 VS REDSKINS 24


지난주 Seahawks를 연장전 끝에 승리한 Rams가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기라는 예상을 깨고 Redskins가 안방에서 시즌 첫승을 올렸네요. 특히, 지난주 RB M.Lynch가 버티고 있는 Seahawks의 러싱공격을 잘 봉쇄한 Rams라서 Redskins의 러싱공격은 원활하지 않으리라는 예상을 했는데요, 오히려 루키 RB M.Jones에게 무려 123 야드에 2개의 터치다운을 허용하면서 수비에서 많은 아쉬움을 보였네요.



RAVENS 33 VS RAIDERS 37


지난주 오프닝 경기에서 수비의 핵인 LB T.Suggs를 잃은 Ravens가 Raiders에게도 뼈야픈 패배를 당하면 2패로 시즌을 시작하게 됐네요. 오늘도 상대방의 실책에 의해서 경기를 완전히 끝낼 수 있는 찬스가 있었지만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추격의 빌미를 제공하면서 종료 직전 역전을 당했습니다. Raiders의 QB D.Carr는 351 야드에 터치다운 3개와 Interception 하나를 기록하는 활약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Ravens는 Suggs의 공백이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첫경기만큼 상대 쿼터백을 압박하지 못하며 전반적으로 어려운 경기를 했네요.



BUCCANEERS 26 VS SAINTS 19


Fumble 퍼레이드가 펼쳐진 경기, 누가 실수를 더 하는지 내기를 하듯이 실책을 범하면서 전반적으로 실망스러운 경기였네요. 더군다나, Brees가 Brees답지 못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더 볼게 없었던 경기였네요. Buccaneers의 QB J.Winston은 Fumble을 범하기는 했지만 Interception없이 패스와 러싱으로 각각 1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네요. 2패인 Saints, 과연 올해 괜찮을까요?



SEAHAWKS 17 VS PACKERS 27


지난주 Rams에게 충격적인 패배를 당한 Seahawks와 Bears를 상대로 무난하게 승리한 Packers의 경기. 역시 QB A.Rodgers는 Rodgers라는 생각이 드는 경기였습니다. Seahawks의 압박에도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경기를 펼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초반 부진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중반으로 가며 좋은 모습을 보인 Seahawks의 QB. R.Wilson은 4쿼터에 결정적인 Interception을 범하면서 역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쳤고, 거기에 불필요한 파울까지 수비에서 겹치면서 결국 패하고 말았네요. Saints와 마찬가지로 2패를 당한 팀들 중에서 가장 놀라운 팀을 꼽으라면 Seahawks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습니다. 



DOLPHINS 20 VS JAGUARS 23


두팀 쿼터백 모두 Interception없이 2개씩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지만 결국 4쿼터 종료 3분도 남지 않은 시점에서 결정적인 Fumble을 범한 Dolphins가 패했네요. Jaguars의 QB B.Bortles와 WR A.Robinson(155 야드) 콤비가 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고, 반면 Dolphins의 QB R.Tennehill은 359야드와 함께 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지만, 막판에 골라인 부근에서 범한 Fumble이 승부를 갈랐네요.




'sports > nfl 20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NFL Week 4 경기 리뷰  (0) 2015.10.06
NFL Week 3 간단 리뷰  (0) 2015.10.01
NFL Week 2 TNF Broncos vs Chiefs  (0) 2015.09.18
NFL Week 1 경기 리뷰  (0) 2015.09.15
SNF Week 1 : Giants VS Cowboys  (0) 2015.09.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