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M 장선배

NCARB 사이트 업데이트 및 ARE 시험국가 확대 본문

architecture/aia_ncarb

NCARB 사이트 업데이트 및 ARE 시험국가 확대

너커르 2013. 9. 11. 05:52




NCARB 사이트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이제 NCARB 사이트에서 시험을 신청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생겼고 나중에 시험을 보면 시험결과를 온라인으로 확인하는 것도 가능해졌네요.  ARE탭에 가시면 시험에 관련된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CARB 사이트에 가입이 되어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하시면 새로 업데이트된 UI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지난 시험 기록도 확인하실 수 있고 NCARB 사이트에서 시험을 신청하는 것을 클릭하시면 Prometric 사이트로 자동 연결되게 되어 있네요. 시험 신청하는 것은 링크가 NCARB 사이트에 추가된 것이라고도 볼 수 있지만 그동안 시험을 본 이후 여러가지로 불편했던 시험결과 확인을 비롯한 전반적인 시험 관리는 좀 더 편리해진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시험만 보면 되겠군요.  ^^;; 

 

또한, 9 9일을 기점으로 ARE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국가가 확대되었습니다.  한국에 있는 분들에게는 큰 상관이 없는 곳으로 보여지는 영국의 런던과 UAE의 아부다비가 그 대상입니다.  9일부터 시험을 신청하고 볼 수 있구요, 시험비용은 각 과목당 310불이네요.  미국 내에서 보는 비용은 과목당 210불이니 100불이 더 비싸군요.

 

추후에 홍콩도 시험을 볼 수 있는 장소에 추가된다고 하지만 아직 언제부터인지는 확정되지 않은 듯 하네요홍콩이 장소로 추가되면 한국에 있는 분들에게는 시험을 치르는데 좀 더 편리하게 되겠네요.

Comments